04/05/2020

지번 및 도로명 주소와 우편 번호로는 정확한 출입구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우편 번호는 광범위한 지역을 포함하고 주소를 검색하면 건물의 중앙이 표시되기 때문에 고객은 길을 물어보고 직접 출입구를 찾는 불편을 감수해야 합니다.

정확한 위치를 알리는 간단한 방법

what3words를 통해 정확한 출입구의 위치를 쉽게 알려줄 수 있습니다. 이 국제적인 주소 시스템은 모든 3m x 3m 크기의 정사각형에 세 단어로 이루어진 고유한 what3words 주소를 부여했습니다. what3words 주소를 사용하여 회사나 가게의 지번 및 도로명 주소를 보완하거나 출입구가 있는 3m x 3m 크기의 정사각형을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연락처 페이지 또는 SNS에 what3words 주소를 추가하면 고객은 그 주소를 what3words의 무료앱이나 카카오맵에 바로 입력하여 그 위치로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국내의 많은 회사와 가게들은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what3word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있는 스쿼시 코트를 알려주는 스쿼시 센터(코트) 안내 및 정보 서비스 앱은 300여 곳의 what3words 주소를 한국어와 영어로 표시합니다. iOS 안드로이드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보호자를 위한 안내 및 예약 앱인 반려생활 은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숙소와 반려동물 상점, 동물 병원의 목록에 what3words 주소를 표시합니다. iOS 안드로이드 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iOS 안드로이드 앱인 비건로드 는 국내에 있는 비건 레스토랑의 목록에 what3words 주소를 추가하여 고객이 원하는 곳을 바로 찾아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더난타 는 매년 약 75만 명의 외국인 방문자를 유치하는 공연 그룹입니다. 난타의 웹사이트에는 해외 관람객들이 정확한 출입구를 찾아가도록 돕기 위해 네 곳의 공연장의 what3words 주소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400개의 매장을 보유한 유명한 길거리 음식 체인점인 죠스떡볶이 웹사이트 에 모든 매장을3단어 주소를 추가해 고객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요즘 떠오르고 있는 Greem Café 인스타그램 에 what3words 주소를 표시했습니다. 이제 고객은 /// 옆방.검정.드라이어 로 직접 가서 카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인기 있는 카페인 커피냅로스터스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두 지점의 what3words 주소를 각각 추가했습니다. 이제 고객은 좋은 커피와 마음에 휴식을 주는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즐기기 위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미용실 체인점인 준오헤어 웹사이트 에 151개 지점의 what3words 주소를 표시하였으며 인스타그램 에서 미용실을 홍보할 때 what3words 주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찾아가는 방법을 문의하는 고객은 영어 및 한국어, 중국어로 what3words 주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락처 페이지와 SNS, 예약 확인 이메일에 what3words 주소를 추가하여 고객이 여러분의 사업장을 좀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해보세요.

정말 간단합니다. 여기 에서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